공지사항

글보기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자 자격 갱신을 위한 연수평점 취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05 조회 3446
내용

안녕하세요!!!! 

   

수면다원검사 정도관리위원회입니다. 

   

   

그동안 정도위에서 발급한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증을 발급받으신 분들에게자격 유지와 관련하여 몇가지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발급받으신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증은발급일로부터 5년간 한시적으로 유효하며이후 자격을 갱신하여야 합니다. 

   

5년후 교육이수자 자격을 갱신하기 위해서는수면다원검사 교육주관학회들에서 신청하여 수면다원검사 정도관리위원회에서 승인한 연수평점강좌에 참가하여, 5년간 연수평점 30점 이상 취득해야 합니다.   

    

연수평점은의협평점과 무관하며수면다원검사 정도관리위원회에서 승인한 수면 의학 학술프로그램 교육강좌 평점입니다또한 연수평점은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자 자격취득을 위해서 수강하였던 필수평점강좌즉 기본교육평점강좌와 임상교육평점강좌가 아니라교육이수증을 발급 받은 후 자격갱신을 위한 수면의학 학술프로그램을 참가하여 취득하는 평점이오니이에 대한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수면다원검사 교육주관학회에서 주관하는 행사에서 정도위 연수평점을 확인하시고연수평점강좌에 참가하여 평점을 취득해야 합니다. 

    

정도위에서 승인된 연수평점 강좌는정도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으니이에 대해서 확인하여 연수평점을 취득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진행중인신규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자 자격심사는새롭게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증을 발급받고자 하는 분의 자격심사로이미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증을 발급받으신 교육이수자들은 해당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2월 5 

수면다원검사 정도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