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보기
2차 2021년도 신규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자 자격 평가와 심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14 조회 2884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번 1차 심사를 마치고 2차 수면다원검사 교육이수자 심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심사는 2021.07.14 까지 들어주신 임상교육/기본교육 전부 심사 대상입니다. (필수평점) 

과정의 간소화를 위해, 신청하면서 홈페이지에 직접 파일을 업로드 하도록 시스템 구축을 해놓았습니다. 

교육이수자 인정 자격에 대한것은 공지사항 과  정도위 관련규정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미비 서류가 있을 시 입력해주신 메일로 안내메일을 드리오니, 메일함 확인을 자주 부탁드립니다.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메일은 따로 보내드리지 않으니, 홈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등록 하셨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육이수증 발급 시, 대량메일로 발송하기 때문에 교육기관용 메일을 입력해주시면 저희 메일이 스팸처리 되어서 못받으실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개인메일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메일 = .com / .net 으로 끝나는 메일) 

  

지도의사 자격은 교육이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없으니, 지도의사 자격이 되시더라도 필수평점이나 교육훈련자 자격심사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지도의사는 교육훈련자를 훈련시킬 수 있는 선생님들 명단을 확보하기 위함입니다. 

보험청구를 위해서는 필수평점 이나, 교육훈련자 루트로 심사 신청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무국 이메일 (kpsgquality@gmail.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